신상과자 리뷰 타임! 사또밥 갈릭버터맛 #내돈내산 후기
이번 포스팅은 첫 신상과자 리뷰입니다! 사르르 녹는 식감 때문에 평소에 사또밥을 자주 사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 갈릭버터 맛으로 신상품이 출시되었다고 하여 냉큼 편의점에서 집어왔습니다. 두근두근, 과연 갈릭버터를 품은 사또밥의 맛은 어떨까요?
최근에 삼양식품에서 신상 사또밥 시리즈로 '사또밥 갈릭버터맛'을 출시했습니다. 입에 넣으면 바로 사르르 녹아버리는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매니아층이 상당한 제품인데요,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갈릭버터맛 시즈닝을 입혀 새롭게 탄생했다니! 안 먹어 볼 수가 없겠죠?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사또밥 갈릭버터맛을 겟해왔습니다. 가격은 유통채널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나 소비자가격은 1300원입니다!
사또밥이라는 제품명과 걸맞게 앞면에는 귀여운 사또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뒷면에는 사또 캐릭터가 좀 더 힙하게 3D 안경을 쓰고 있는데 홈시네마를 겨냥한 듯 합니다. 영화관에서 영화 볼 때 팝콘이 빠질 수 없는만큼, 집에서 홈영할 때는 사또밥 갈릭버터맛을 먹으라는 뉘앙스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영양 정보도 꼼꼼히 살펴봐야겠죠?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17g, 당류 5g, 지방 19g, 콜레스트롤 3mg, 단백질 2g으로 이루어져 있고, 우유, 대두와 밀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30g당 170kcal인데, 총 중량은 52g이나 한 봉지를 다 먹는다고 하면 300kcal 정도 될 것 같네요~ 사실 맛있으면 다 0칼로리라고 생각하면서 먹고 싶지만,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영양 정보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봉지를 뜯자마자 갈릭버터의 향이 확 풍겨집니다~ 진짜 냄새를 맡자마자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왜 영화관 가면 팝콘 냄새 엄청 진동하잖아요~ㅋㅋ 사또밥에다가 아낌없이 갈릭버터 시즈닝을 뿌려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비주얼과 냄새로는 합격했으니, 직접 맛을 봐야겠죠?
맛은 어떨까요?
맛을 충분히 음미하기 위해 하나를 딱 찝어 입에 넣어봤습니다. 역시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네요. 냄새만큼이나 맛에서도 버터갈릭맛이 상당히 진하게 납니다. 마늘바게트 맛이랑도 비슷한 것 같네요. 시즈닝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손으로 먹으면 손에도 냄새가 상당히 많이 납니다.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손 말고, 봉지 째로 털어 먹거나 아니면 그릇에 좀 부어서 숟가락으로 퍼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ㅋㅋ
맛이 상당히 진하기 때문에 먹다보면 약간 갈증이 납니다. 그럴 때는 시원한 맥주를 하나 딱 따서 같이 마시면 좋을텐데, 아쉽게도 구비해놓은 맥주가 없었습니다. 아무튼 시원한 음료수랑 같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갈 것 같은 그런 맛입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꺼려지고, 집에만 있게 되는데 이런 날에 넷플릭스 보면서 맥주랑 함께 먹으면 좋을만한 그런 과자인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삼양식품 신제품인 사또밥 갈릭버터맛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의 과자 라이프를 풍요롭게 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 같이 읽어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