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맛집] 바삭하고 질 좋은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서호 돈까스
이번 포스팅도 제가 즐겨하는 포스팅 중 하나인 판교 직장인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판교 맛집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H스퀘어에 위치한 서호 돈까스란 곳이에요. 예전부터 맛집이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윙스만큼이나 돈까스를 좋아하는 저의 입맛을 과연 충족시켜줄 것인지?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스페이스, H스퀘어, 삼환하이펙스 골고루 돌아가며 도장깨기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이번 저녁 식사 장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H스퀘어입니다. H스퀘어 건물도 삼환하이펙스 건물이 A동, B동 나뉘어져있는 것처럼 N동, S동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이번에 방문한 서호 돈까스는 H스퀘어 S동에 위치해있습니다.
H스퀘어 N동과 S동은 서로 마주보고 있어요.
헷갈리실 때는 위의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서호 돈까스의 영업 시간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평일 11:00 - 22:00 (금요일 마감 21시)
토요일 11:00 - 20:00
일요일 11:00 - 15:00
보통 유스페이스, H스퀘어, 삼환하이펙스 쪽 식당들은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상권이라 주말에는 영업을 잘 안한다고 들었는데, 서호 돈까스는 주말에도 영업을 하시네요. 영업 시간을 보아하니 왠지 모르게 맛집의 기운이 스멀스멀 느껴집니다.
간판 조명때문에 외관 모습이 잘 안 보이는 것 같아서 들어가기 직전에 한 장 더 찍어보았습니다. 얼핏 안을 들여다보니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식당 내부 테이블의 2/3 이상이 차있었습니다. 영업 시간 1콤보, 북적거리는 저녁 식사 인원 2콤보로 한 번 더 맛집의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부푼 기대감을 안고 서호 돈까스 안으로 입장하였습니다!
서호 돈까스 내부 모습입니다.
널찍널찍한데다가 화려한 오렌지 빛의 조명이 손님들을 감싸네요. 밖에서 얼핏 안을 들여다봤을 때도 사람이 많은 편이었는데, 테이블에 자리잡고 나서 메뉴 고르고 있을 때도 계속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매우 장사가 잘 되는 곳이었군요? 오늘의 식당 초이스가 매우 성공적일 것이라는 예감이 마구듭니다. (ㅎㅎ)
서호 돈까스 메뉴판입니다. 서호 돈까스의 돈까스는 70년 정통 일본 도쿄 유명 돈까스 전문점의 레시피를 전수받아 100%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오호!) 돈까스 돼지고기는 한돈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저녁 메뉴에는 따로 정식으로 돈까스에 가케우동이나 냉모밀 소자를 함께 시킬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주말이랑 공휴일에만 따로 시킬 수 있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돈까스 메뉴 이외에도 우동정식, 카레우동, 사이드메뉴로는 유부초밥 등도 있네요.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서호가스와 김치찜 돈가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여기에 시원한 냉모밀 소자도 추가했어요.
서호가스는 부드러운 안심가스와 새우튀김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평소에 담백한 등심보다는 부드러운 안심 부위를 선호하는 편이라 명성가스 대신 서호가스를 주문했습니다. 튀김옷이 정말 바삭바삭해보이는 새우튀김과 안심가스 등장! 여기에 밥 한 공기와 김치와 같은 각종 밑반찬이 함께 나왔어요.
이어서 곧 김치찜 돈까스도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돈가쓰를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 싶을 때 새콤한 김치를! 정말 밸런스가 뛰어난 조합이죠? 근데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김치찜 돈까스 엄청 뜨겁습니다... 허겁지겁 드시다가는 아마 입천장이 남아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반드시! 천천히 호호 불어가며 먹어야합니다. (ㅋㅋ)
서호가스랑 김치찜 돈까스 조합이 진짜 좋았어요.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새콤하고 칼칼한 김치찜이 일품! 입 안에서 바삭하고 바스러지는 튀김 옷도 좋았고, 부드럽고 질 좋은 고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맛도 양도 모두 최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느낌이랄까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서호 돈까스 :) 여기는 다른 메뉴 먹어보러 다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재방문 의사 200%!
맛있는 음식 덕분에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판교 H스퀘어 서호 돈까스는 제가 사심 듬뿍 담아 추천드립니다. :) 이상으로 서호 돈까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 읽어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