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과자] 쁘띠몽쉘 커스타드&카라멜맛 리뷰
온라인에서 장을 볼 때 신상과자가 있는지 항상 과자 코너를 유심히 살펴보는 편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몽쉘 신상품이 나왔더라구요. 무려 커스타드&카라멜맛! 신상품 보면 못 지나치는 제가 얼른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쁘띠몽쉘 커스타드&카라멜맛 후기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
롯데제과가 요새 특히 열일하는 것 같아요. :)
저번에 리뷰했던 몬스터 마가렛트도 그렇고, 꼬깔콘 치먹 스파이시맛도 그렇고 새로운 과자가 많이 출시되고 있네요.
이번에는 몽쉘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나를 위한 미니디저트'라는 컨셉으로 커스타듯&카라멜맛 쁘띠몽쉘이 새롭게 생겼길래 어떤 맛일까 궁금하여 후딱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롯데마트앱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4,100원입니다.
박스 디자인도 아기자기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커스타드와 카라멜에 어울리는 노란색과 주황색의 컬러감이 산뜻합니다! 한 박스 안에는 총 16개의 쁘띠몽쉘이 들어있고, '이렇게 드시면 더 맛있어요!'라는 꿀팁도 친절하게 적혀있네요.
1)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달달하니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좋겠네요!)
2)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린 후, 아이스크림을 토핑하여 (오, 이런 방법은 생각 못했는데 시도해 볼 만하네요~)
3) 냉장/냉동고에 넣어 시원하게 (시원한 몽쉘은 진리죠!)
영양정보도 꼼꼼히 살펴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1봉당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트륨 30mg, 탄수화물 8g, 당류 5g, 지방 5g, 트랜스지방 0.2g 미만, 포화지방 3.2g, 콜레스트롤 10mg, 단백질 1.2g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1봉지에 85kcal라고 합니다. 엄청 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쁘띠 사이즈라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것만큼 당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네요~
드디어 박스를 뜯어 쁘띠몽쉘 커스타드카라멜맛 녀석을 하나 집어보았습니다.
포장지가 은갈치처럼 번쩍번쩍하네요. (ㅋㅋ) 16개가 들어있으니 하나씩 하나씩 애껴서 먹어야겠습니다.
포장지 품안에 쏙 들어가 있는 몽쉘, 꺼내보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작았어요. (작고 소듕한 쁘띠몽쉘...)
정말 한 입에 쏙 들어갈 크기입니다. 아까 16개 몽쉘을 하나씩 하나씩 아껴서 먹을 거라 했는데, 한 자리에서 최소 5개까지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정도로 작은 크기에요.
한 입 베어물어 보니, 안에 계란 노른자 색깔과 유사한 노란색의 커스타드&카라멜 필링이 보입니다.
몽쉘의 초콜릿맛에 카라멜 마끼아또의 맛이 더해진 느낌이었어요. 초코에 묻혀버린 듯했으나 카라멜 맛이 은은하게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는 것도 좋지만, 우유랑도 찰떡 궁합일 것 같네요! 한 입거리밖에 안 되는 쁘띠몽쉘의 사이즈때문에 그 자리에서 3개를 더 까먹었습니다. (ㅠㅠ) 나머지는 시원하게 먹으려고 냉장보관!
몽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신상과자 쁘띠몽쉘 커스타드&카라멜맛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 번에도 맛있는 신상과자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
❑ 같이 읽어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