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과자] 몬스터 마가렛트 티라미수 리뷰
이번 포스팅은 또 다른 신상과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마가렛트 과자 좋아하시나요? 달달하고 폭신폭신한 특유의 식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 마가렛트가 새로운 맛의 빅사이즈로 출시되었다고 하여 냉큼 구매해 먹어보았습니다. 간략하게 후기 말씀드릴게요!
최근에 롯데에서 새로운 마가렛트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더 큰 사이즈로, 그리고 새로운 맛으로 리뉴얼된 것인데요, 몬스터 마가렛트 티라미수맛과 몬스터 마가렛트 애플쨈맛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 워낙 티라미수 덕후라 애플쨈맛은 나중에 먹어보기로 하고, 티라미수맛만 먼저 주문했어요. 가격은 어디에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소비자 가격은 990원입니다! 원래 마가렛트처럼 박스 단위로 판매하지는 않고, 낱개로만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몬스터 마가렛트 티라미수맛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25g, 당류 13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3g, 포화지방 5g, 콜레스트롤 20mg, 단백질 2g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총 중량은 40g이고 다 먹으면 200kcal를 섭취하는 셈이네요!
포장지 앞면에 '하나로도 든든한 간식!'이라는 문구가 있었는데, 밥 한공기가 대략 300kcal라고 하니 이 과자 하나 먹으면 밥 2/3 공기 먹는 셈이네요. 든든할만 합니다. (ㅋㅋ)
본격적으로 포장을 벗겨 그릇에 살포시 올려보았습니다. 마가렛트 특유의 저 격자무늬!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괜히 반갑네요.
얼마만한 크기인지 실감나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비교할만한 대상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일단 제 주먹보다는 컸습니다. 괜히 몬스터 사이즈가 아니에요~ 원래 일반 마가렛트보다 최소 2배 이상의 크기일 거라 생각합니다.
몬스터 마가렛트를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안에 초코가 가득 있고, 크림치즈칩이 콕하고 박혀있네요. 코를 가져다 대보니 초콜릿향과 티라미수향이 은은하게 퍼져나오더라구요! 원래 마가렛트 먹을 때 주로 우유랑 함께 먹는 편인데, 이 티라미수맛 마가렛트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일 것 같습니다. 달달한 티라미수맛을 쌉쌀한 아메리카노가 제대로 잡아줄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몬스터 사이즈라 그런지 반 개 먹었는데도 은근 든든하더라구요? 원래 일반 마가렛트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4~5개도 그냥 먹는데. 아마 초콜릿이랑 크림치즈칩이 가득 들어있는 점도 한 몫 하는 것 같았어요!
초코 맛이 워낙 강해서 원래 마가렛트 맛은 거의 안 느껴지지만, 달달한 초코맛 덕분에 호불호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 이번에 티라미수맛을 먹어보았으니, 다음 번에는 애플쨈맛도 먹어보려구요 :) 달달한 간식이 땡길 때 먹을만한 간식으로 몬스터 마가렛트 티라미수맛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이 과자 쇼핑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 같이 읽어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