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팽성 카페] 분위기 맛집 듀드롭(DewDrop)
이번 #내돈내산 포스팅에서는 평택 팽성 안정리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카페, 듀드롭(DewDrop)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감성 카페라고 하는데요, 과연 내부는 어떤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안녕하세요, 기획자 호이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평택 팽성 안정리에 위치한 듀드롭(DewDrop)이라는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은 장소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듀드롭 외부 모습이에요. 3층 건물 전체가 통으로 카페인 대형 카페입니다!
카페 앞에 이렇게 커다랗게 'DEWDROP'이라는 텍스트 조형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바로 앞에 아파트가 있고, 아파트 옆에 떡하니 대형 카페가 위치한 특이한 케이스인데, 찾는 데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듀드롭 카페의 영업시간도 적어두겠습니다. 평일에는 아침 일찍부터 열어 밤늦게까지 영업하시네요!
평일 07:00 - 22:00
주말/공휴일 10:00 - 22:00
때마침 할로윈 시즌이라, 카페 내부가 각종 귀여운 할로윈 장식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여기 앞에서 애기들이 호박이랑 유령이랑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괜찮은 사진 스팟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많이 예민한 시기인데,
음료를 주문하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체온 체크도 해주시고 QR 체크인도 하도록 가이드를 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듀드롭 카페에서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커피에서부터 티, 프라페, 각종 베버리지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어떤 메뉴를 고를까 망설이다가 결국 기본 중의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네요. ^^; (얼죽아)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각종 마카롱, 케이크, 쿠키, 스콘 등도 함께 판매 중입니다.
확실히 요새는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하게 제공되는 것 같아요.
듀드롭 카페 리뷰를 찾아보다가 디저트 맛집이라길래 하나 먹어볼까 했으나,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는 패스하였습니다. 다음번에 또 방문하게 되면 케이크랑 스콘을 꼭 먹어보고 싶네요!
건물 전체를 통으로 사용하는 만큼 카페 내부는 상당히 넓습니다.
공간도 넓직하고, 좌석 간격도 엄청 가깝지는 않아서 코로나 시국에 그나마 안심하고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미군 부대가 가까이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외국인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이런 넓은 테이블은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네요.
이 와중에 환하게 웃고 있는 잭 오 랜턴에 시선이 집중됩니다. 너무 귀엽네요. :)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이렇게 깨알같이 듀드롭이라는 텍스트 조형물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이 군데군데 작은 부분에서도 느껴졌습니다.
2층 내부 공간도 상당히 넓은데요, 창밖으로 보이는 뷰는 살짝 애매한 감이 있네요.
아무래도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 보니, 탁 트여있는 풍경이 아닌 건물 뷰입니다.
그래도 유리창으로 되어 밖이 훤히 내다보이니 시원해 보이고 개방감이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3층은 노 키즈존인데, 이렇게 야외 테라스처럼 꾸며져 있어요.
바로 앞 풍경이 아파트라 입주민 분들과 인사(?)도 가능할 것 같네요. (ㅋㅋㅋ)
오늘 비가 오기도 했고, 날씨가 흐리다 보니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없으시더라구요.
햇살이 비칠 때 광합성하기 딱 좋은 공간입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저는 산미가 강한 아메리카노는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듀드롭 아메리카노는 산미도 강하지 않고 탄맛도 없어서 깔끔했습니다.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마스크 착용한 상태로 안전하게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창밖의 아파트 뷰는 살짝 아쉬웠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 맛집이라 추후 재방문하고 싶네요!
이상으로 평택 팽성 카페 듀드롭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 읽어보면 좋은 콘텐츠